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퍼스널 옵션을 설정할 수 있나요?
현재는 퍼스널 옵션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회원 이용시와 크게 다른점은 무엇인가요?
"기본적인 사이렌 오더 서비스는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가능하나 아래와 같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 아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은 추후 기능 확대 예정입니다.
- e-Gift Item, e-쿠폰, 나만의 메뉴, 콜마이네임, e-frequency, 임직원 할인, 홀케이크 예약, 스토어 케어, 커스터머서비스
2) 로그인 없이 이용하고 있던 APP이 삭제될 경우, 기존 모든 사용 이력(주문내역,전자영수증,알림함)이 초기화되며, 전자영수증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 Customer Service & Ideas >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3) 로그인 없이 이용하고 있던 APP에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경우, APP이 삭제되었을 경우와 동일하게 기존 이력(주문내역,전자영수증,알림함)이 모두 초기화 됩니다.
4) 로그인 없이 이용시에도, 사이렌 오더 관련 PUSH 메세지(주문접수,제조완료 등)는 현재 회원과 동일하게 발송됩니다. 다만, 휴대폰 문자메세지(SMS)를 통해 추가적으로 발송되는, 픽업요청/주문거절/주문취소 메세지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본인인증 후, GUEST로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이용 중에 APP 삭제 혹은 휴대폰 교체등으로 APP을 신규로 설치하는 경우, GUEST 이용내역을 어떻게 다시 확인 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App 설치 후, [설정 > GUEST 리워드 인증] 을 통해 다시 한번 휴대폰 번호인증을 진행해주시면, 이전 GUEST 로 이용하셨던 이력(주문내역, 전자영수증, 알림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드라이브스루 매장[차량에서 픽업]으로 주문을 접수한 후, 앱을 강제로 종료하거나 스마트폰 GPS 기능을 끄면 어떻게 되나요?
[차량에서 픽업]을 선택한 경우, 고객님의 매장 도착 시간에 맞춰 메뉴를 준비합니다. 이 때 정확한 도착 시간 예측을 위해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일 때 고객님의 위치 정보를 이용하기 때문에, 앱을 강제로 종료하거나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끄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에 문제가 생겼다면 앱의 '사이렌오더 > 히스토리'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매장으로 주문을 재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가 있어야만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맞습니다.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는 '삼성앱카드'에 삼성카드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리저브 음료와 푸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는 리저브 음료와 푸드 주문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얼마나 멀리 떨어진 매장까지 주문이 가능한가요?
메뉴를 신선하게 제공하기 위해, 사이렌오더 주문 가능 반경은 최대 2km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단, 드라이브스루 (Drive Thru) 매장의 [차량에서 픽업]을 선택한 경우, 최대 6km 거리의 매장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