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주문하면 보너스 스타와 별도 지급되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주문하면 보너스 스타와 별도 지급되나요?
보너스 스타와 기존 별은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별 적립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지급되는 혜택이므로, 삼성카드로 결제한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고객에게는 기존 별 적립과 보너스 스타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주문하면 임직원 할인과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 에코 별 등 할인이 가능한지와 쿠폰 사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고객에게는 '통신사 제휴카드 할인' 및 '에코 별 적립'이 제공되지 않고, 쿠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임직원 할인과 개인컵 사용 시 할인은 적용되며, 추후 푸드 서비스가 오픈하면 '푸드 페어링'할인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Bixby 음성주문,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주문이 불가능한 매장이 있나요?

해당 서비스는 사이렌 오더 주문이 가능한 매장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렌 오더 이용 불가 매장

- 시즌 매장: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 미군부대 내 매장: 오산AB, 평택험프리, 평택험프리 메인몰, 평택험프리 트룹몰, 대구캠프워커, 군산AB, 캠프캐롤, 캠프케이시
- 휴게소 매장 : 마장휴게소
- 공항 내 매장 : 인천공항랜드, 인천공항중앙, 인천공항T2입국, 인천공항T2출국,인천공항T2에어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회원가입/로그인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시 구매혜택이 있나요?

"사이렌 오더 주문 전 휴대폰번호를 통한 간단한 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으로 ""GUEST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본인인증 및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시면 구매금액 10만원 당, Buy One Get One (BOGO) e-쿠폰이 제공됩니다.
[설정 > GUEST 리워드 인증]을 통해 비회원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GUEST 리워드 BOGO (Buy One Get One) e-쿠폰을 받기 위한 구매실적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또한, 구매 실적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BOGO e-쿠폰 적립 현황은 결제 전자 영수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퀀시 기간에는 e-스티커 적립현황 추가 확인 가능)
구매실적의 유효기간은 GUEST 인증 후, 첫 사이렌 오더를 이용한 당해년도부터 다음 해 12월 31일까지이며 (예. 2019년 6월 1일 첫 구매 시, 2020년 12월 31일까지 최초 유효기간 설정), 그 이후에는 1년 단위로 실적이 집계됩니다.
1년 단위로 구매실적 적립/소멸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GUEST로 모바일 APP을 이용 중에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1)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GUEST 리워드를 위한 보유 쿠폰 및 구매실적은 모두 회원계정으로 이관됩니다.
단, 주문내역, 전자영수증 및 알림함은 초기화됩니다.
GUEST 구매 주문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스타벅스 홈페이지 > Customer Service & Ideas >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2)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가입시
- 스타벅스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계정에 등록하시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워드 전환 시에는 기존 GUEST 구매 실적은 모두 소멸되며, 보유하신 BOGO e-쿠폰과 e-스티커는 모두 회원 계정으로 자동 이관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토어 케어] 매장 고주파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매장 위치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 기능이 허용되어 있는데 고주파 인식으로 매장 위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매장 인식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파티션 바로 뒤, 구석 자리, 매장내 화장실 등)일 수 있습니다.

*IOS
① 설정–스타벅스–마이크 설정 ON
②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Android
① OS 설정–어플리케이션–스타벅스–마이크권한 ON–스타벅스 앱 실행
② OS 설정–블루투스 ON–스타벅스 앱 실행

매장의 'POS 주변' 또는 복층 매장의 경우 '각 층의 고주파 장비 주변'에서 앱 메인 화면을 열고 다시 한 번 매장 인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매장의 '컨디먼트 바' 또는 '매장내 화장실'에 비치된 매장 인식용 QR코드를 이용하여 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 화장실의 경우, QR로 매장인식하기를 통해서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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