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왼쪽 측면 볼륨 버튼 아래 '빅스비' 전용 버튼을 누른 상태 또는 등록된 음성으로 '하이 빅스비'라고 말하여 응답 상태를 설정합니다.
'스타벅스 주문'과 같은 간단한 명령어를 말하여,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매장 찾기와 메뉴 선택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해줘

2) 매장명을 설정한 후 음료 및 푸드의 커스텀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예.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아이스 바닐라 라떼 두 잔 주문해줘
환구단점에서 블루베리 베이글에 버터 추가해서 주문해줘

3) 최근 주문한 메뉴를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예. 환구단점에서 최근 주문한 메뉴 주문해줘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스타벅스-빅스비 음성 주문 서비스에서 명령어를 인식하지 못해요.

주변에 소음 또는 핸드폰의 마이크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혹은 빅스비 보이스 로고의 배경이 흰색으로 보인다면 빅스비의 마이크가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빅스비 보이스 로고의 로고 배경이 파란색으로 켜져 있는 동안 음성 명령을 시작해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이륜차(오토바이, 자전거)를 탄 상태에서도 드라이브 스루(DT) 주문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고려하여 이륜차(자전거, 오토바이 등)의 진입과 도보 이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륜차를 이용하실 경우 매장 내 카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Drive Thru] 드라이브 스루(DT) 이용 시 쓰레기를 버려주실 수 없나요?

스타벅스 DT 구역에서는 위생적인 음료 제조를 위해 컵, 쓰레기 등을 버려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DT에서는 운영 특성 상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My DT Pass] My DT Pass 이용 가능한 매장은 어디인가요?

전국 약 300여 곳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스타벅스 홈페이지나 스타벅스 앱에서 확인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사이렌오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경우, 임직원 할인 적용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없이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임직원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임직원 010카드 및 임직원 SSG PAY 결제 적용불가)
임직원 할인 적용을 원하시는 경우, 스타벅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이용하시거나 매장에서 사원증/010카드/임직원 인증 SSG PAY 등을 제시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매장>매장운영 ] [삼성카드 스타벅스 오더] 삼성카드 앱으로 어떻게 주문을 하나요?
먼저 삼성카드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하고, 홈 화면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 또는 스마트 오더에 있는 '스타벅스 오더'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매장과 음료 메뉴 선택 후 삼성카드 앱을 통해 결제를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현재 리저브 음료와 푸드 주문을 지원하지 않으며, 순차적으로 확대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문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1588-8700 로 부탁드립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