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korea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카드, e-Gift item, 제휴사 쿠폰으로 결제하신 경우 배송완료일로부터 9일차에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의 배송상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수신해야 하나요?
카카오알림톡 혹은 문자를 통해 전달된 선물 URL에 접속하시면, 메시지카드, 선물 받은 상품과 상품수량, 배송지 입력기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문자에 포함 되어있는 [인증번호]를 넣어 인증하기를 누르면 선물을 거절하거나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하기를 누르신 후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 후 원하시는 장소에서 배송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후 배송지 변경은 “상품준비중” 상태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가 되면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배송지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나요?
배송지 입력 시점에 APP이 설치되어 있었다면 Shop > 쇼핑하러 가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선물함에서 조회 가능하며, 배송지 입력 시점에 APP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WEB에서 비회원으로서 배송지를 입력했다면 문자 혹은 카카오알림톡으로 받은 선물 URL을 클릭, 인증번호를 입력 후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입력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배송되기 전인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 교환/반품 신청을 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 신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APP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선물을 받으신 분은 교환 신청만 가능하며, 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반품 신청이 필요하신 경우, 선물을 보내신 분이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신 분이 비회원 상태로 선물을 수신하여 배송지를 입력하셨다면, 교환신청도 구매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교환/반품을 위해 상품을 다시 보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수지를 배송지와 다르게 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을 위한 상품 회수는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됩니다. 회수지 변경은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배송지에서만 회수가능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가 아닌 임의로 발송한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당사가 배정해드리는 회수 택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복수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부분 반품이 가능한가요 ?
구매자는 복수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부분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2가지 이상의 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세트상품은 부분 교환 또는 부분 반품이 불가하며 교환/반품 신청 시 전체교환/전체반품으로 처리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의 배송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상품을 직접 구매한 경우 변심으로 인한 상품 교환 및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이 모두 가능하지만, 타인으로부터 받은 선물은 상품 불량시에만 교환 가능합니다. 다만, 선물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배송지 입력 이전에는 상품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으며, 선물 수령 이후 상품 불량으로 교환 시 동일 옵션의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 이내라면 APP의 선물함에서 직접교환신청이 가능하며, 7일 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실 때 배송지를 APP이 아닌 WEB브라우저에서 입력하여 비회원으로 수신하셨다면 교환신청은 구매자를 통해 신청 가능하니 구매자에게 문의하여 교환신청해 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구매당시에는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던 모바일상품권인데, 반품/취소 시점에 유효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환불되나요?
제휴사 모바일 상품권 및 e-Gift Item을 사용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모바일상품권을 원상복구해드립니다. 다만, 결제일 익일 이후 결제를 취소 또는 반품 시 해당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경과되어 있을 수 있어, 이를 방지하고자 유효기간이 14일 이내로 남은 제휴사모바일상품권 및 e-Gift Item의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한 주문에 대한 반품 요청 시, 모바일상품권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태로 환불될 수 있다는 지점을 사전 고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자의 사유로 주문 익일 이후 취소/반품 시, 결제에 사용된 모바일상품권은 유효기간 경과 여부와 무관하게 사용 취소 처리되며, 여러 개의 모바일 상품권이 사용된 경우 유효기간이 긴 순 > 사용 금액이 적은 순 > 사용 순서의 역 순에 따라 모바일상품권을 사용 취소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사용 금액과 환불 금액이 상이하여 모바일 상품권의 부분 사용 및 부분 취소가 필요한 경우, 해당 모바일상품권은 사용 처리 후 부분 환불이 필요한 금액만큼을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하여 환불합니다. 다만, 판매자의 사유로 익일 이후 주문 취소 및 반품 시에는 모바일상품권 환불금액 전액을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하여 환불합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환불금액을 충전하여 환불할 시, 기존 스타벅스리워드회원의 경우 선물 구매 계정에 환불액이 충전된 스타벅스카드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스타벅스리워드 회원이 아닌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휴대폰번호 또는 별도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충전된 스타벅스카드의 정보를 발송드리니, 앱에 등록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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