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수신된 선물을 거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선물 상세 화면의 '거절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선물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거절하면, 구매자에게 선물이 거절되었다는 알림이 발송되며, 선물을 보내신 분의 결제내역은 자동 취소되어 구매자에게 환불됩니다.
또한 배송지를 7일 이내 입력하지 않아도 선물수신의 의사가 없다는 것으로 간주하여 구매자의 결제가 취소/환불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배송지 입력 기한이 있나요?
배송상품은 배송지 입력기한(수신일로부터 7일 이내) 안에 배송지를 입력해야만 수신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미입력 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어 선물을 보낸사람(구매자)에게 환불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선물을 보낸 사람이 내가 입력한 배송지를 볼 수 있나요?
아니오. 선물을 보내신 분은 내가 입력한 배송지를 확인할 수 없으니 안심하시고 배송지를 입력해 주세요.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선물할 때 배송비가 별도 부과되나요?
전체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무료이며, 3만원 미만의 경우 3천원의 배송비를 결제해야 합니다. 다만, 유료배송 상품이 포함된 주문은 전체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더라도 배송비를 결제해야 하며, 도서산간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의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스타벅스카드, 신용카드, e-Gift Item, 제휴사모바일상품권(최대 3개)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 상품을 구매 시 구매 수량 제한이 있나요?
상품에 따라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의 구매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결제내역은 Shop > 쇼핑하러 가기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확인합니다. 구매 내역은 최대 5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구매한 상품을 가까운 스타벅스매장에서 교환/반품 가능한가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 모든 상품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으로만 교환/반품 신청 가능하며, 매장 방문을 통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교환, 반품시 배송비가 별도로 부과되나요?
상품의 불량/하자/오발송 및 표시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상품 회수 및 재배송 비용은 무료이나, 고객의 단순 변심 및 색상/사이즈 불만에 관련된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스타벅스 코리아 [ 음료/푸드/상품>온라인 스토어 ] [온라인 스토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별 적립이 되나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건당 별 1개가 적립됩니다. 추가로,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배송비를 제외한 최종 결제 금액 1만원 당 별 1개가 추가 적립됩니다.
별은 배송완료일로부터 9일차에 ‘구매자’에게 적립되며, 해당 내역은 스타벅스 앱 > 리워드 > 별 히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별 적립 이후 상품을 반품할 경우 적립된 별은 회수되며, 부분 반품 시에는 전체 회수 후 잔여 주문 금액 및 상품으로 계산한 별 개수만큼 재 지급됩니다.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FAQ: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